본문 바로가기

대구 미소창

에어프라이어의 프로그 에어프라이 접시형 종이호일 23 x 4.5 cm 30p

구매 해본 랩,호일,유산지 프로그 에어프라이 접시형 종이호일 23 x 4.5 cm 30p 세일가격 안내해드립니다.
현시간 구매가능금액 13% 11,960원에서 세일금액
10,900원 가격 가능합니다
캐시적립 혜택 최대518원 적립 가능합니다.
소개 해드려요

프로그 에어프라이 접시형 종이호일 23 x 4.5 cm 30p 상품구매


에어프라이어의 소울메이트!! | 에어후라이어 5,6L에 맞춤인듯 꼭 맞네요.
에어후라이 청소하기 싫어서 구매했어요.

오늘은 통닭 구이를 하려고 바닥에 깔았는데
기름이 뻐지지 않아 고여있어요.
이거 어떡하지~고민하다가
아예 호일을 빼버렸어요. 기름과 수분이
넘 많이 나오니 구이의 바삭한 맛이 없어지고
보기에도 별로 입니다.
다음 통닭구이에는 호일은 빼던지
아님 에어후라이에 맞는 사이즈 받침대를
찿아봐야 겠어요.
옵션이 있는 제품도 있던데 제건 없어서~~

그것외에 나머지 요리 할 때는 잘 쓰고 있습니다.
청소가 힘들었던 에어후라이 였는데
이제 맘 놓고 씁니다.
버리지 않고 아예 에어후라이기 속에 넣어놓고
필요 할 때 마다 뎁혀 먹고 구워먹고
재활용도 가능하니 크게 부담은 않됩니다.

호일 통째로 식탁에 올려놓아도 오히려
풍성해 보이는 효과도 있어요.
이 제품 활용도가 짱~☆입니다.
좋은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
땡~~Q~♡


프로그 에어프라이 접시형 종이호일 30매입 대형(23 x 4.5 cm), 1개쿠팡에서 왕돈까스를 주문하면서 함께 구입을 해봤습니다 에어프라이기에 사용을 해보니 5.6L 대형 프라이기에 잘 맞는 사이즈랍니다 30매로 넉넉히 들어 있고 가격행사 할인까지 있어 시중보다 좋은 가격에 잘 구입한거 같습니다 접시형이라 그대로 에어 프라이기에 넣어 주고 열을 식힌후 종이호일만 빼주면 되기에 굳이 세제를 묻혀가며 손질할 이유가 없어 넘넘 편하답니다 아마 에어 프라이를 사용하는 동안은 꾸준하게 구매를 헐 듯 합니다


프로그 에어프라이 접시형 종이호일 23 x 4.5 cm 30p, 2개요즘 핫한 요리도구,
에어플라이기로 간단하게 요리하는 음식들도 많아서 에어플라이기를 구매하면서
에어플라이기로 요리할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종이호일~도 함께 구매했어요.
이 동그란 원형이 아주 쓸모가 많아요.

꼬옥 해보고싶었던 단호박찜!
전자렌지에 3분 미리돌려 꼭지를 동그랗게 딴 뒤에 속을 파고 달걀을 하나 깨뜨려넣고 다시 2분 렌지에 돌려요.

이제 종이호일이 나서야할 시간~
달걀을 품은 단호박에 치즈 반장을 넣고 뚜껑을 덮은 뒤 에어플라이기에 넣고 20분 돌리면!

짠! 누구나 좋아하는 단호박요리가 완성돼요!


프로그 에어프라이 접시형 종이호일 23 x 4.5 cm 30p, 2개그동안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만 구워 먹어 봤는데 이거 산 이후로 신세계가 열렸네요 마트에서 냉동식품 잔뜩 사다가 매 끼니마다 요리해먹고 있어요ㅋㅋ 기름 전혀 안배어나오고 요리 후에는 통채로 들어내서 접시처럼 사용해도 되니까 설거지 스트레스 없어서 완전 좋아요 에어프라이어 5L에 잘 맞아요 강추합니다!!


프로그 에어프라이 접시형 종이호일 23 x 4.5 cm 30p, 2개빠른배송 만족합니다. 프로그 클린스마트 종이호일 대형으로 주문해서 잘쓰고 있어요.저는 에어프라이를 많이사용하고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네요. 깔끔하고 편리해요. 아주 좋아요. 강추합니다. 사업 번창하십시요.


프로그 에어프라이 접시형 종이호일 23 x 4.5 cm 30p 상품구매


The post 에어프라이어의 프로그 에어프라이 접시형 종이호일 23 x 4.5 cm 30p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.


에어프라이어의 프로그 에어프라이 접시형 종이호일 23 x 4.5 cm 30p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